본문 바로가기

차와 자동차 회사/시승,방문기,리뷰

대형 버스를 개조한 럭셔리 캐러밴의 세계 - 케텔러 콘티넨탈


이보다 사치스러울 수는 없다 - 케텔러 콘티넨탈 (Ketterer Continental)




웹 서핑중 재미난 사진 하나를 발견하였습니다. 



분명 벤츠의 뉴 악트로스 트럭인데, 계단에 집을 이고 있는 듯한 차량의 사진이었습니다. 뭔가 심상치 않은 느낌을 감지 하고는 바로 구글 검색을 시작하였지요.



이하 사진 출처 : http://www.ketterer-trucks.de




악트로스와 캠핑카로 출발한 키워드로 돌고 돌아 결국 이 차량이 독일 전문 업체가 개조한 럭셔리 캐러밴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케텔러라는 이름의 65명의 직원으로 운영되는 제법 규모있는 업체였습니다. (케텔러 트럭 홈페이지)






홈페이지 까지 확보했으니 바로 라인업을 감상해 봅니다.






이럴수가... 벤츠뿐만 아니라 만(MAN) 트럭도 개조가 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런 감동이 ㅜ_ㅜ)



홈페이지 소개로는 주력 제품은 콘티넨탈 11250 과 12000 이란 이름을 가지고 있네요. 



자세히 읽어보니 아우디 A1이 탑재 가능하다고 되어있는데요. 12000 모델의 사진을 주욱 감상해 보시죠. 



(모델 소개에서는 스카니아 트럭을 사용한 걸로 보아, 원하는 차량별로 개조가 가능한 듯 합니다.)












이건 뭐.... 지금 제 집보다 훨씬 고급스럽습니다 -_-;;; 규모도 물론이거니와 내부 인테리어는 이미 넘사벽의 수준이네요. 제가 구매할 수 있는 레벨이 아닌듯 합니다.



그럼 가장 중요한 가격은 얼마일까요? 



홈페이지에서는 확인이 불가능 합니다. 추가 검색이 필요했지요. 여기 저기 들러 확인한 가격은 125000 모델 기준 615,000 유로, 우리돈으로 약 10억원을 호가하는 차량이었습니다! 



믿기 힘든 숫자를 확인하고는 또 다른 세상을 보는듯한 기분마져 들었습니다 -_-








작업 과정들을 보면 이해가 가긴 합니다. 값비싼 내장를 모두 수작업으로 진행하니 어찌보면 당연할런지도.... 베이스가 되는 차량의 가격 자체도 원체 고가이기도 하구요. (말 그대로 Re-building 수준 니다)


만약 제가 몇 백억이 있다면, 고급 스포츠카 보다는 이런 럭셔리 캐러밴을 몰지 않을까 싶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이기도 하고, 상상은 자유이니까요 ^^;;;








저도, 여러분도 언젠가 가질 수 있겠죠? 



이상 럭셔리 캐러밴 케텔러 콘티넨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포스팅을 보려면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