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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hers/단신종합

[단신] 아베오 수동버전 출시



아베오 수동 버전을 만나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한국지엠 보도자료에 따르면  아베오 2015년 형 부터는 전 트림이 1.4L 터보로 바뀐다고 합니다. 이에 맞춰 LT 버전에서 수동 변속기 사양이 존재한다고 하네요.(보도자료 링크)


 돈 조금 있으신 분들이라면 펀카로 한대 장만해서 맛보고 씹고 즐기고. 충분히 가지고 놀만한 차량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스파크는 너무 작고 이정도 사이즈면 펀카로 타고 다니기 딱 좋더라구요.


아래 내용을 한번 확인해 보세요.



출처 : wot.motortrend.com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스포티한 감각의 디자인에 고성능 고효율 다운사이징 가솔린 터보엔진을 적용한 2015 아베오(Aveo)의 본격적인 국내 시장 출시에 앞서 1일부터 사전 계약에 돌입한다.



 2015 쉐보레 아베오는 폭발적인 성능으로 국내외 소형 핫 해치 시장에서 주목을 받아온 아베오RS(Rally Sport)의 파워트레인을 바탕으로 최대출력 140마력을 발휘하는 1.4리터 가솔린 터보엔진을 전체 라인업에 확대 적용했다.



 한국지엠 파워트레인부문 박병완 부사장은 “2015년형 아베오에 전격 적용된 다운사이징 터보 엔진은 트랙스, 크루즈에 먼저 탑재되어 그 성능과 내구성을 입증 받은 바 있다”며, “아베오의 견고한 차체와 파워트레인의 완벽한 조합을 통해 소형차급을 뛰어넘는 역동적인 주행성능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5 아베오에 적용된 1.4리터 터보 엔진은 통합 설계된 터보차저 시스템과 어울려 터보랙(Turbo lag) 현상을 최소화하고 엔진 응답성을 극대화했으며, 실 주행 상황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3,000~4,500rpm 구간에서 구현되는 20.4kg.m.의 토크로 탁월한 가속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새로 적용된 6단 수동 변속기를 선택하면 민첩한 차량 제어는 물론 14.9km/L의 높은 주행연비(세단 모델 복합연비기준, 도심연비: 13.3km/L, 고속연비: 17.4km.L)를 만끽할 수 있다.



 2015 쉐보레 아베오는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TPMS: Tire Pressure Monitoring System)과 더불어 언덕길 밀림 현상을 방지하는 경사로밀림방지장치(HSA: Hill Start Assist), 미끄러운 노면에서도 최적의 가속력을 낼 수 있도록 차량의 속도에 따라 엔진 구동력을 조절하는 TCS(Traction Control System)를 통합한 차체자세 제어장치(ESC: Electronic Stability Control)를 전 트림에 기본으로 채택해 최상의 주행 안전성을 보증한다.



 동시에 출시되는 아베오 해치백 스포츠 패키지는 차량 전, 후면과 사이드 스커트를 감싸는 고강도 스포츠 바디킷과 크롬 팁 머플러, 실버 주유캡, 스포츠 광폭 리어 스포일러 및 16인치 블랙 건메탈 알로이 휠을 적용해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에 어울리는 디자인 및 기능적 개선을 대폭 반영했으며, 메탈 소재의 스포츠 페달과 도어 실 플레이트로 인테리어에 악센트를 주며 차량 안팎의 상품성을 높였다.



 한편, 쉐보레는 16일부터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에 2015 쉐보레 아베오의 서킷 주행 체험 영상을 통해 익스트림 펀 드라이빙(Extreme Fun Driving)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고객 이벤트를 열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2015 쉐보레 아베오의 가격(6단 수동변속기 기준)은 세단 모델▲L Star 1,423만원 ▲LS고급형 1,549만원이며, 자동변속기 선택 시 150만원이 추가된다. ▲LT 최고급형 1,799만원 ▲LT스포츠 1,879만원에는 자동변속기가 기본 제공된다. 아베오 해치백은 ▲LS 스탠다드 1,522만원 ▲LS스포츠 1,609만원이며, 자동변속기 선택 시 150만원이 추가된다. ▲LT 최고급형 1,799만원 ▲RS 1,999만원에는 자동변속기가 기본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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