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thers/장난감 - 키즈라이프

어린이 자동차 세계 - 토미카와 이케아 렉플랏스 매트의 조합


미니카의 훌륭한 받침판이 되어준 이케아 렉플랏스



 요사이 이케아 가구를 사는데 푹 빠져 살고 있습니다. 매주 주말이면 광명 매장을 들러 비싸서 사지 못했던 물건들을 하나씩 장만하고 있는 중이지요. 인기상품은 재고가 없는 터라 매일 앱으로 재고를 확인하고 있는데요. 정황상 중국 공장 생산 분은 조금씩 자주 들어오고, 그 외 유럽 생산 물품은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되는 것 같습니다.

 



출처 : koreajoongangdaily.joins.com



 참고로 재고는 이케아 어플의 쇼핑리스트에 등록 해 놓으면 실시간으로 재고 수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회원가입은 필요 없구요.




출처 : www.stilsucht.de




 여튼 얼마 전에 아이를 위한 바닥 매트를 구매했는데요. 이게 중박을 쳤습니다. 아이가 매일같이 매트 위에 토미카를 올려놓고 역할놀이를 하고 있습니다. 우연인지 의도된 건지 모르겠으나, 토미카 정도의 미니카 사이즈에 딱 맞는 도로가 그려져 있지요.



 








 광명점에 두 종류가 들어와 있는데, 사이즈에 따라 15,000 (릴라보, lillabo) 20,000 (랙플라스, Lekplats) 선이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인터넷 되팔이 업자들은 여기에 약 5,000원 정도의 웃돈을 얹어 팔고 있는 듯 하네요


 업자들에게 웃돈 주고 사지 말고앱으로 실시간 재고를 확인해서 아침 일찍 가면 특템 할 수 있습니다개점이 10:00인데카페테리아는 09:30분이니 늦은 아침 먹고 느긋하게 기다리다 2층 쇼룸에서 구매하면 됩니다.




출처 : pixshark.com




모든 승용차에 실을 수 있는 사이즈고, 가격도 부담없고, 아이도 좋아하고. 꽤나 괜찮은 물건을 득템한 것 같아 기분이 좋아요~ 결국 덤으로 다른 유사 매트도 사게 된 건 함정 ㅜ_ㅜ







* 이케아 앱의 제품 -> 택스타일 / 러그 -> 유아텍스타일에서 검색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