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thers/장난감 - 키즈라이프

어린이 자동차 세계 - 국내 최대(?) 레고매장 토이포커스


다양한 레고를 저렴하게! 일산 토이포커스



 우연찮게 대형 레고 매장을 찾았습니다. 제목에는 최대 매장이라고 했으나, 분명 이보다 큰 곳도 있을겁니다. 분명한건 레고 매이아인 제가 가본 곳 중에 가장 컸다는 사실. 거두절미하고 아래 정보와 함께 사진을 감상하세요.

 

 우선 위치정보.

 

토이포커스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 1104-91

 

 

 외곽순환 고속도로 일산 IC에서 약 5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3호선 백석역에서 택시로 기본요금 거리 정도입니다.


 



 허허 벌판에 2층짜리 건물로 쉬이 눈에 띄는데요. 1층은 일반 장난감 매장, 2층의 절반가량을 레고 전용 매장으로 사용해 판매중입니다.






 

 이곳이 좋은 점은 쉽게 만날 수 없는 레고를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얼마전에 구입한 시티 시리즈 자동차수송트럭 (60060) 를 분명 할인가 3 9천원에 구입했었는데요. 여기서는 딱 만원이 싼 3만원에 팔고 있었습니다!

 

 급히 찍다보니 인증샷을 놓쳤는데, 아쉬운대로 테크닉 시리즈 세 아이템의 가격을 첨부합니다.





 


 게다가 결정적으로, 거의 전시회 수준의 제품 전시를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가운데 진열장을 제외한 벽쪽을 모두 레고 완제품 전시장으로 꾸며놓았는데요. 자세히 들여보는 것 만으로도 30여분이 훌쩍 지나갈 정도로 그 양이 방대합니다.





 

 주인장의 자작 작품인 듯한 전시물도 보이고, 그야말로 소인국을 방문한 느낌입니다.

 

 단종되어 볼 수 없는 제품들도 꽤나 많이 전시되어 있어요.






 

 앞으로는 레고 구매시 이곳만 방문 할 예정입니다


 대형 아웃렛에서 파는 레고제품들 실제로 마트 할인가와 동일한 경우가 많은데요. 이곳이라면 믿고 마음껏 질러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다른 포스팅을 보려면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