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thers/단신종합

[단신] 더 넥스트 스파크 가격 공개


쇼케이스에서 공개된 스파크 후속, 더 넥스트 스파크 가격 리뷰

 

 스파크 후속모델인 더 넥스트 스파크의 트림별 가격이 신차 발표회 때 공개되었습니다




[단신] 더 넥스트 스파크 가격 공개 all




 최하트림인 LT 수동의 가격은 약 천만원(10,150,000원 MT), 풀 옵션인 에코모델의 LTZ 트림은 천 오백만원 (14,990,000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단신] 더 넥스트 스파크 가격 공개1





 가격이 상당히 많이 인상되리라는 예상과 달리 많이 오르지 않았는데요. 풀 옵션에 CVT 및 컨비니언스 패키지/ 스마트 크롬 패키지를 추가해도 1,600 만원 선입니다.모닝 바이퓨얼 보다 약 56만원 가량 저렴하여 가격경쟁력이 상당해졌습니다.


(컨비니언스 - 자동풀오토 에어컨 + 하이패스 / 스마트 크롬 - 스마트키 + 크롬 인테리어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다만 메인 트림이 될 LT에 CVT 및 옵션사양을 추가하면 1,420만원으로 비교대상인 모닝 디럭스의 1,345만원과 비교하면 약 75만원의 차이가 납니다. (디럭스에는 센터페시아 터치스크린과 스마트키가 없습니다) 




[단신] 더 넥스트 스파크 가격 공개 - 모닝 1


[단신] 더 넥스트 스파크 가격 공개 - 모닝 2






 신차 가격 + 일부 옵션사양 강화로 그런 것 같은데 트림 세부 정보가 나와보면 더 자세히 알 수 있겠지요.


 





[단신] 더 넥스트 스파크 가격 공개2


[단신] 더 넥스트 스파크 가격 공개3




 풀 옵션에 들어가는 사양으로 다음의 시스쳄이 최초 적용되었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전방 충돌 경고 시스템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


사각 지대 경고 시스템


16인치 알로이 휠




 LED 포지셔닝, 프로젝션, LED 리어콤비 램프로 고급화를, 스탑 엔 스타트 시스템으로 연비를, 시티모드 스티러링으로 조향 현의를 실현했다고 덧붙였지요.




[단신] 더 넥스트 스파크 가격 공개4


[단신] 더 넥스트 스파크 가격 공개5




 75마력에 CVT 적용으로 퍼포먼스도 경차를 뛰어넘은 수준이라고 하는데요. 6월 독일 아우토빌드 내용에 따르면 같은 엔진을 쓰는 칼의 제로백이 13.8초로 씨트로엥 C1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아직 세부 트림에 대한 공지가 올라오지 않아 컨비니언스 패키지/ 스마트 크롬 패키지가 정확히 확인되지 않지만 간만에 괜찮은 가격에 준수한 성능의 경차가 등장한 것 같습니다.



* 글을 쓰고 얼마 있다가 홈페이지에 사양표가 올라왔습니다. 참고하세요... (링크)





위저드아이언

(다른 포스팅을 보려면 클릭하세요)